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회사개요

저희 주식회사세음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에이쿼츠(AQuartz)는 인류가 필요로 하는 각종 코팅제를 연구 개발 공급하는 코팅제의 명품 브랜드 명입니다."

 

 

- 세음 에이쿼츠의 이념 -

정법 홍익인간 4대 강영 실천입니다.

 

우리는 이웃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우리는 사회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우리는 국가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우리는 인류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저희 세음 가족은 홍익인간 4대 강영을 최선을 다해 실천함으로써 빛나는 후천시대를 만드는 일에 동참할 것 입니다.

 

 

 

- 에이쿼츠와 배경 -

세음 에이쿼츠는 나노기술에 대한 연구개발에서 파생 된 나노사이즈 금속티타늄을 기반으로 한 코팅제를 전문으로 제조생산, 유통 수출하는 기업입니다.
2005년부터, 금속 나노 티타늄의 효능에 대한 연구개발 사업을 수행하여, 나노티타늄 코팅제를 차량의 페인트와 유리에 적용할 수 있는 차량용 티타늄 코팅제와 세라믹 코팅제를 자체개발하여 생산판매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차량용 왁스제품들과 규소(SiO2)성분으로 이루어진 유리막 코팅제는 "까다로운 시공성, 짦은 내구성, 약한 강도, 화학물질로 인한 표면변성, 워터마크발생, 높은가격" 등의 많은 문제점으로 소비자들의 불신을 가져 왔었습니다.
저희 에이쿼츠 티타늄코팅제는 이러한 단점등을 완전히 보완할 수 있는 코팅제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제품으로 자리를 잡았으며, 저희 기술이 한층 더 진보되어 차량의 페인트와 유리용의 코팅제 뿐만 아니라, 획기적인 나노티타늄의 효과와 내구성을 반영구적으로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세계최초의 메탈 스테인리스, 알루미늄 등에 바인더, 샌딩 등의 전처리 작업을 하지 않아도 직접 시공할 수 있는 스틸 메탈용 세라믹코팅제를 개발하여 세계 굴지에 수출되어 소개되면서 그 효과와 효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저희의 차량용 코팅제로 인해 세계 코팅제 시장은 왁스, 유리막 코팅제에서 저희 티타늄코팅제로 대체 사용하고 있으며, 메탈용 코팅제의 내구성과 높은 경도는 세계 최고이며 저희 세음의 독자적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소비자들의 의뢰와 제품라인 -

저희 세음 연구진들은 소비자들의 코팅제의 의뢰와 요구로 인해 저희는 축적된 나노기술을 이용하여 그 요구에 맞추어 적용할 수 있는 코팅제를 연구개발하여 선보이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이 필요로 하는 굴지의 회사들에 잘 사용되어 조금이라도 도움되어 그 회사들이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다면 그것보다 더 보람되고 뜻깊은 일은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각종 의뢰와 요구로 인해 현재 저희 생산 제품라인은 차량 유리와 페인트용, 플라스틱용, 천가죽용에 사용되는 코팅제들과 차량 연비상승, 엔진보호, 소음감소, 마력향상, 매연감소를 할 수 있는 엔진오일개선제(엔진코팅제)와 각종 리무버, 세정제, 탈취제, 골퍼들을 위한 비거리 증가용 골프볼 코팅제 등으로 친환경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프라이머, 샌딩 작업 없이 스틸표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열경화형 세라믹 코팅제를 개발하여 선보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녹조 수질오염을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여 오염되어 가는 금수강산을 되살리는 일에 도움 되고자 합니다.
세음의 대표 브랜드인 에이쿼츠(AQUARTZ)는 벌써 국제적으로 명품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캐나다, 맥시코, 노르웨이, 인도네시아, 말레시아, 러시아 등 세계굴지에 많은 독점 대리점들 두고 있습니다.

- 나노기술력과 각오 -

에이쿼츠는 자동차 및 산업의 전반적인 영역에 나노기술 코팅 제품을 적용하는 개발자로 선구적인 역할자로 감히 자신합니다.
현재 나노기술은 100나노급 50나노급 소재가 대세이지만, 에이쿼츠의 10나노급으로 이루어진 월등한 나노소재는 타 회사에서 모방할 수 없는 저희 만의 독창적인 기술로, 타 회사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다양한 혜택과 우월성을 다방면에서 제공할 것입니다. 오직 차별화 된 신기술 만이 한국의 미래를 이끌어 갈 것입니다.
에이쿼츠 제품이 전세계 시장에 선보인지 짧은 시간이지만, 새로운 나노기술의 일류 선구자로 인정 받고 있으며 코팅제 개발 의뢰도 받고 있습니다.
저희 직원 일동은 가장 뛰어난 제품들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연구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최고 수준의 고객 만족과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나노 기술 기반의 다양한 제품 영역에 대한 문의를 환영합니다.
녹조 적조 오폐수 등을 해결함으로써 금수강산 되살리는 목적사업에 동참하실 분 모십니다.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세음 에이쿼츠 직원일동 드림